Andy Lam | Harris Fraser

Andy Lam

CEO

은행권과 금융 자문업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Andy는 해리스 프레이저의 주요 임원 중 한명입니다. 2000년에 입사한 후, 개인 투자자 및 법인의 직원에게 투자 및 포트폴리오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 개발 및 전략 계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ndy는 공개 세미나에서 강의를 하며, 홍콩대학교 객원 강사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재 ET Business College에서 투자 관련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콩의 금융 매체와 인터뷰도 하며, 주기적으로 시장 분석 기사도 쓰고 있습니다.

해리스 프레이저 입사 전, Bank of America, Morgan Stanley, Reserve Bank of New Zealand와 DF Mainland Securities Limited에서 리서치, 개인 신탁, 은행, 채권, 주식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Hong Kong Polytechnic University에서 학위를 받았으며, University of Auckland, New Zealand에서 대학원을 수료했습니다. iFast가 주최한 Wealth Adviser's Awards (자산 관리사 시상식)에서 2014년, 2017년 개인 수상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