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리더쉽 | Harris Fraser
우리 회사

우리의 리더쉽

CEO 메시지

2021년 코로나바이러스가 여전히 전 세계를 괴롭히고 있지만, 모든 위기 속에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실물 경제가 조용히 회복을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해리스 프레이저 그룹도 이 “회복의 연도”에 새로운 페이지를 넘겼고,  계속해서 기회를 잡고, 새로운 사업 방향을 모색할 것입니다.

도전은 그것에 굴복할 때만 걸림돌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작년 한 해 어려웠던 경기 후퇴 기조를 잘 돌파했고, 사업 확장도 이루어 냈습니다. 그리고, 글로벌 부동산 및 이민 시장에도 진출하며, 자산 관리의 범위를 넓혔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우리의 강점인 전통적인 자산 관리 부분을 잘 유지함으로써 순간마다 변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 우리의 고객들이 자산을 축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의 모든 고객, 파트너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인생에서 모든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전문적이며,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리스 프레이저 그룹을 대표하여, 여러분들 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가올 새로운 협력을 기대하며, 생산적이며 번창한 미래로 함께 걸어가길 바랍니다.

Andy Lam, CEO

고객의 자산이 우리와 함께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이 30년의 역사를 증명합니다.

Clare Lau, 최고영업책임자

우리의 임원진

더 알아보기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